위키라마티카

큰숲백과, 나무를 보지 말고 큰 숲을 보라.
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

D3cVdy3.jpg 이 문서의 수위는 높습니다.
어차피 이 틀을 보고도 문서는 읽을테니 참 쓰잘데기 없는 틀입니다.

틀:망함

주소: https://wikiramatica.miraheze.org/

엑스위키에 이은 남창막장위키 시즌2

남창들과 야짤러에게 완장을 주면 어떻게 되는지 똑.똑.히. 보여주는 예시

설명[편집 | 원본 편집]

남라에서 만든 위키사이트. 물론 남라들이 만든 위키답게 엑스위키와 다를 바 없는 수준을 보여준다.

이름은 Encyclopedia Dramatica + 위키.

상황[편집 | 원본 편집]

틀:친목질 당장 눈팅만 해도 각이 나온다. 엑스위키에서 오르빗 정신을 계승했던 남창러가 위키를 생성한 후 위키를 나무라이브 위키채널에 홍보했는데 그 남창러가 그 위키의 완장을 나눠준다는 소문을 듣고 남창러들이 대거 쳐들어와 완장을 얻은 후 완장질을 시도하게 된다. 완장들은 지들끼리 쳐 놀면서 완장끼리 완장전투하고 일반 남창들은 엑스위키때 처럼 이 사이트를 남라위키2로 만들면서 뻘글을 싸고 야짤혐짤 등을 올리는 등 사이트를 개막장으로 만들었다.

그러다가 판리자가 심심했나 본지 완장을 더 나눠주기 시작했고 더한 완장질이 시작되게 되었다. 이때 즈음 이 위키를 만든 창립자가 야짤을 올리다 차단을 먹은 사용자들의 차단을 풀어준 후 사무관 권한을 주면서 이는 더 심각해지기 시작했다.

권한을 받은 야짤러는 곧바로 완장차고 있던 남창들의 권한을 모조리 회수하였고 대문을 야짤로 바꾸었으며 권한이 나간 완장들을 차단시키면서 반달을 저질렀으나 초기에 사무관 권한을 받은 한 남창이 바로 진압에 성공하면서 현재 이 위키의 왕임을 지칭하면서 창립자까지 차단하고 바로 남라로 돌아갔다. 결국 이 위키도 망위키가 되고 말았다. 더 자세한 정보는 지나가는 남창들이 추가바람.

한편 이 위키의 메인인 나무라이브에서는 이 위키에서 완장질 하는 남창들을 싹다 좆목꾼으로 몰아가고 있다.

곧 새로운 남창위키가 만들어질 예정이라고 하니 기다려 보자. 그리고 남라위키가 만들어졌다. 기대해보자.

결론:제2의 엑스위키

서버 폭발[편집 | 원본 편집]

  • 2016년 10월 19일:Miraheze에 호스팅 히는 서버가 전부 터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