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

큰숲백과, 나무를 보지 말고 큰 숲을 보라.
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
이 문서는 수학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.
이 문서는 학술적 내용이 들어있습니다.

알파고.png 2 나게 複雜합니다
이 문서는 당신이 건드리기에는 너무나 복잡해서 잘못 건드렸다가는 망가질 수 있습니다. 건드릴 때 조심 또 조심!

수학은 숫자와 수와 관련된 것들을 연구하는 학문이다. 개념부터가 굉장히 추상적이며 그만큼 난이도도 물리학을 제외하고는 가장 높은 편이다. 진정한 지성인과 정신지체아를 구분해주는 건 수학 실력이다. 하지만 물리학에 비하면 현실적 의미나 철학적 깊이가 떨어진다. 한 마디로 머리 좋은 사람들이 할 짓 없을 때 하는 일이다.

중요성[편집 | 원본 편집]

오사위키도 수학으로 이루어져 있다. 프로그래밍 언어의 구성원인 컴퓨터는 수학이 없었다면 탄생하지 못했을 것이다. 니가 컴퓨터를 하고 있는 집은 수학이 없었다면 무너져서 없을지도 모르는 일이다. 이만큼 수학은 중요하다.

는 개뿔 니 강아지가 똥을 안싸면 길이 깨끗해지고 길이 깨끗해지면 청소부가 실직하고 실직하면 가계경제랑 내수소비가 망해서 세계경제에 공황이 닥친다는 수준의 개소리다.

난이도[편집 | 원본 편집]

한 줄 요약 : 씨발

포기하면 편하다. 물론 니 대학은 태종대